자유계시판

[스크랩] `연예|스페셜 ‘ 속살 비치는 아찔한 드레스 전세홍, ‘여러분 반가워요’

회기로 2009. 7. 20. 11:01


작성者: ingcoms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09년 7월 18일 토요일.

   

속살 비치는 아찔한 드레스 전세홍, ‘여러분 반가워요’

 

 

 

 

 

 

 

 

 

[부천(경기)=뉴스엔 지형준 기자]

 

배우 전세홍이 7월 16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 제1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개막식 사회는 드라마 ‘강적들’과 영화 ‘미스 홍당무’에 출연한 이종혁,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우생순)‘요가학원’ 등에 출연한 조은지가 맡는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개막작 ‘뮤(감독 이와모토 히토시)’ 상영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프리머스 시네마 소풍, CGV부천, 시청 대강당, 복사골 문화센터 등에서 열린다.

 

  

 

   

조윤희, ‘섹시 바비인형은 바로 나’

 





 

탤런트 조윤희가 섹시 바비 인형으로 변신했다.

작고 얼굴에 오밀조밀 인형같은 이목구비, 길고 늘씬한 팔다리가 매력적이다. 핫팬츠에 시원하게 뻗은 긴 다리가 섹시하게 느껴진다.

2002년 데뷔한 조윤희는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동거,동락'과 드라마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스포트라이트' 등에 출연했다.

사진제공=하이컷

 

  

 

   

돌아온 요정 슈, ‘핑크드레스 상큼하죠?’

 

 

 

 

 

 

 

 

 

 

 

 

 

 

 

 

 

 

 

 

[뉴스엔 박준형 기자]

 

여성그룹 SES 전 멤버인 가수 슈의 스타화보 사진촬영 현장이 7월 16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화수목 바에서 공개됐다.

 

‘Sweet & Sexy Angel’(스위티 앤 섹시 앤젤)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스타화보는 필리핀의 유명 휴양지를 여행하며 진행되었으며 동남아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슈의 요정 같은 모습과 데휘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슈의 스타화보는 SK텔레콤 및 KTF LG텔레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수 '슈'와 전 SES 멤버인 유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노란원피스' 강예원

 

 

 

 

 

 

강예원이 화려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하지원

 

 

포토타임때 다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중훈, 설경구, 하지원, 이민기,강예원, 김인권

 

 

16일 열린 영화 "해운대" 시사회.  용산=송정헌기자

 

  

 

   

호피 무늬 속 서영 관능미, 발리를 녹이다

 

 

탤런트 서영이 관능미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서영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호피 무늬 외투로 속살을 살짝 가리며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거울에 비친 뒷모습의 곡선미도 매력을 더해준다. 사진제공=아이웍스

 

  

 

   

레드카펫 밟는 무서운 소녀들

 

 

 

 

16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제1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의 개막식에 참석한 영화 '여고괴담5'의 배우 유신애(왼쪽부터), 장경아, 오연서, 송민정, 손은서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연합뉴스)

 

  

 

   

육감몸매 제시카 고메즈 섹시쇄골 드러내

 

 

 

 

 

육감적인 몸매로 ‘신이 축복한 몸매’라는 수식어가 붙는 대표 섹시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지난 7월 16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스타일’ 촬영에 제시카 고메즈가 섹시한 쇄골을 드러낸 베이비 핑크 컬러의 탑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게 나타났다.

 

실제와 같이 모델 역으로 카메오 출연을 한 제시카 고메즈는 5명의 남자 모델들과 함께 능숙하게 프로적인 모습을 뽐내며 극중 화보 촬영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했다.

 

  

 

   

‘찬란한 유산’ 이승기·한효주, 찬란한 포옹

 

 

SBS TV 주말극 '찬란한 유산'의 남녀 주인공 이승기·한효주가 로맨스를 물씬 풍기는 장면을 연출했다. 종영까지 4회를 남긴 이 화제작은 두 사람의 풋풋한 연기에 힘입어 시청률 40% 고지를 훌쩍 돌파했다.

집안의 반대에 가로막힌 은성(한효주)과 환(이승기)의 사랑이 결실을 맺을지 여부가 최대 관심사다.

 

이승기는 '찬란한 유산'을 비롯해 '1박2일'로 주말 이틀간 60% 이상의 시청률을 올리는 효자로 자리매김 했다. 한효주는 최근 배우 겸 사업가 강도한과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떠올라 한층 더 관심을 받고 있다.

장상용 기자

 

  

 

   

김아중,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화보 공개

 

 

 

[마이데일리 = 봉준영 기자] 배우 김아중이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가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김아중은 이달 초, 일본의 료칸을 배경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인

스타일' 화보 촬영에서 고요하고 푸르른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스타일과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아중은 이번 화보 패션 아이템은 물론 헤어와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올 가을-겨울 시즌 유행할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션 아이콘'으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섹시한 분위기의 블랙 시스루 탑과 에스닉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롱 스커트의 조화는 오묘하고 신비스러운 모습을 연출했고,

 

김아중이 지닌 시크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푸른 자연과 대비되는 강렬한 원색 계열의 프린트는 성숙한 여인의 숨겨진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다.

 

  

 

   

'샤넬의 신데렐라' 전지현, 커트머리 화보 '눈길'

 

 

 

[마이데일리 = 봉준영 기자] 샤넬의 신데렐라가 된 전지현이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

머리를 벗고, 커트 머리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 펠트의 초대를 받아 국내 여배우 최초로 오트 쿠튀르에 참석한 전지현은 오트 쿠퇴르 드레스를 입고, 창간 13주년을 맞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스페셜 커버를 장식했다.

 

  

 

   

추상미, 심사위원으로 왔어요

 

 

16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제1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의 개막식에 참석한 배우 추상미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발레리나의 유연한 몸짓

 

 

15일(현지 시간) 쿠바 아바나의 그랜드 극장에서 쿠바의 무용수 비엔세이 발데스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14일(현지 시간) 쿠바 아바나의 그랜드 극장에서 로열 발레단 소속 무용수 에드워드 왓슨(왼쪽)과 마라 갈레자이가 리허설을 하고 있다. 로열 발레단은 이번 공연을 위해 처음으로 쿠바를 방문했다.

 

  

 

   

호주 미녀 골퍼 ‘안나 로슨’

 

 

 

골프 선수 안나 로슨(호주)이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제 뒤태 어때요?”

 

 

 

미국의 여배우 제이미 프레슬리가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늘은 수영복 대신 드레스!

 

 

 

수영 선수 제시카 롱이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화려한 드레스 입은 비너스 윌리엄스

 

 

 

테니스 스타 비너스 윌리엄스가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질 와그너의 환한 미소

 

 

 

배우 질 와그너가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데미 무어의 미모에 넋을 잃은 펠프스?!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서 미국의 여배우 데미 무어가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에게 최우수남자선수상을 수여한 뒤 함께 무대에서 내려오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다정한 코비 브라이언트 부부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의 부인 바네사가 1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09 ESPY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시상식은 오는 19일 ESPN을 통해 방송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40대의 몸매라고 믿겨지지 않는 데미 무어

 


 

15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ESPY 시상식에 배우 데미 무어가 시상사로 나서고 있다.

Demi Moore goes on stage to present the best male athlete award at the ESPY Awards on Wednesday July 15, 2009, in Los Angeles.

 

(AP Photo/Chris Pizzello)

 

  

 

   

패셔니스타 세레나, 레드카펫 퀸

 


 

지난 15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ESPY 시상식에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가 참석했다.

Serena Williams arrives at the ESPY Awards on Wednesday July 15, 2009, in Los Angeles. (AP Photo/Matt Sayles)

 

  

 

   

플레이보이 모델의 당당한 포즈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페라가모 2009 봄/여름 컬렉션

 

 

 

 

 

 

 

 

 

 

 

 

 

 

 

한 모델이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살바토레 페라가모’ 2009 봄/여름 컬렉션에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Adriana Lima

 

adriana-lima_02.jpg

 

adriana-lima_4.jpg

 

adriana-lima_08.jpg

 

adriana-lima-20.jpg

 

adriana-lima-017.jpg

 

adriana-lima-019.jpg

 

adriana-lima-022.jpg

 

adriana-lima-024.jpg

 

adriana-lima-025.jpg

 

adriana-lima_02z.jpg

 

adriana-lima_04.jpg

 

 

Adriana Lima

 

  

 

   

여름보다 더 뜨거웠던 아찔한 그녀들의 승부

 






 

작열하는 태양.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 보드라운 백사장. 최고의 무대가 갖춰졌다. 누가 배구를 겨울 스포츠라 했던가. 탁 트인 해변에서 펼쳐지는 ‘백구의 대제전’ 비치발리볼이 최고의 여름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다.

6월 25일(현지시간)부터 7월 5일까지 노르웨이 스타방에르에서 열린 국제배구연맹(FIVB) 비치발리볼 월드챔피언십.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승부가 펼쳐진 현장에서 놓치기 아까운 모습을 모아봤다.

 

  

 


'Netizen Photo News' 함 보실래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뉴스더보기

☞ 우리함께 아름다운 인터넷을 만들어가요~ ☜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보실 분
---.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ingcoms 원글보기
메모 :